본문 바로가기
캠핑,여행,

이월드 가족 나들이: 시원한 날씨와 함께한 즐거운 하루

by 영상연구소장 2024. 5. 26.
반응형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계절, 며칠 동안 더운 날씨가 계속되더니 이번 주말엔 오랜만에 온도가 낮고 시원해졌습니다.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이월드로 나들이를 떠나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나들이라서 모두들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이월드에 도착해보니 예상대로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아침 일찍 출발했는데도 주차장에 차들이 가득했고, 입구에도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습니다. 역시 날씨가 좋아서인지 가족 단위의 나들이객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저희 가족도 기대감에 부푼 채 입장을 했습니다.


이월드의 음식 값이 비싸기도 하고, 점심으로 먹을 메뉴가 마땅치 않아서 온 가족이 다 좋아하는 김치 볶음밥을 도시락으로 싸갔습니다. 도시락을 싸간 게 정말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습니다. 놀이공원에서 식사 시간을 기다리면서 줄을 서는 것도 지루하지 않았고,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도시락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놀이기구를 타기 위해 줄을 서는데, 거의 1시간 가까이 기다려야 했습니다. 만약 날씨가 더웠다면 기다리는 게 정말 짜증났을 텐데, 초가을 날씨처럼 시원한 날씨여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 구경도 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과 표정을 보면서 우리 가족도 웃음 짓게 되었습니다.


### 이월드의 여름 대표 놀이기구: 후룸라이드

이월드에서 첫 번째로 타본 놀이기구는 여름의 대표 놀이기구인 후룸라이드였습니다. 물에 젖을 각오를 하고 타긴 했지만, 시원한 물살이 온몸을 적셔주니 오히려 더 상쾌하게 느껴졌습니다. 가족 모두가 비명을 지르면서도 즐거워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후룸라이드를 타고 나니, 놀이기구 타는 재미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 범버카와 3D 시네마

다음으로는 범버카를 타기로 했습니다. 범버카는 항상 인기 있는 놀이기구라서 역시나 줄이 길었지만, 가족들끼리 서로 부딪히며 웃고 떠들며 시간을 보내니 기다리는 시간도 금방 지나갔습니다. 범버카를 타면서 서로 부딪히고 피하면서 웃음을 터뜨리니, 가족 간의 유대감이 더욱 깊어진 것 같았습니다.


이어서는 3D 시네마 극장에서 ‘해피 패밀리’라는 3D 영화를 관람했습니다. 입체감 있는 화면과 생생한 사운드 덕분에 영화에 푹 빠져들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신기한 듯 눈을 반짝이며 영화를 감상했고, 어른들도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도시락 타임: 김치볶음밥의 매력

놀이기구를 타고 나니 출출해진 우리 가족은 준비해온 김치볶음밥 도시락을 꺼내 먹기로 했습니다. 놀이기구를 타며 느꼈던 짜릿함과 신선한 공기 속에서 먹는 김치볶음밥의 맛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인 김치볶음밥은 온 가족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아이들도 잘 먹고, 어른들도 만족스러워했습니다.


### 놀이기구와 함께한 즐거운 시간

점심을 먹고 나서 다시 놀이기구를 타러 갔습니다. 이번에는 회전목마와 회전그네를 타기로 했습니다. 회전목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기구로, 가족 모두가 함께 타니 더욱 재미있었습니다. 회전그네는 높이 올라가며 시원한 바람을 맞으니 기분이 상쾌해졌습니다.

놀이기구를 많이 타지는 못했지만, 날씨가 좋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어서 매우 행복했습니다. 사람 구경도 하고, 놀이기구를 타며 웃고 떠들고, 도시락을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나들이는 우리 가족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 마무리: 행복한 가족 나들이

이월드에서의 하루는 정말 알차고 행복했습니다. 시원한 날씨 덕분에 더 즐겁게 보낼 수 있었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놀이기구를 타며 느꼈던 짜릿함과 재미, 도시락을 먹으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들이 모두 모여서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이번 나들이를 통해 가족 간의 유대감도 더욱 깊어졌고, 앞으로도 이런 즐거운 시간을 자주 갖기로 했습니다. 이월드에서의 하루는 우리 가족에게 큰 기쁨과 행복을 안겨주었습니다.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많이 만들어가길 다짐하며, 오늘의 나들이를 마무리했습니다.

반응형